공지사항

다양한 협회소식과 사이트 관련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9
[SW기술협] 2020년도 한국소프트웨어기술진흥협회 IT취업을 위한 무료교육 선착순 모집

안녕하세요 :)

 
요즘 취업난이 심해지며 취업을 준비하며 국비교육과정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흔한 Java교육이 아닌 취업경쟁력을 지닌 4차산업 스마트 융합 SW개발자 양성과정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4차산업 스마트 융합 SW개발자 양성과정의 경우
초급언어로 시작하기 좋은 C부터, C#, 파이썬, Java Script를 다루고 있는 특별함을 바탕으로
흔한 Java개발자 보다 초봉이 높습니다!
또한 대기업을 비롯하여 많은 취업처가 있어 비전이 좋은 것도 사실입니다ㅎㅎ
 
실제 취업을 위해서라면 특정스킬을 6개월 동안 배우는 것보다 SW의 전체적인 스킬이 필요합니다.
또한 전체적인 스킬을 공부하면 포트폴리오가 풍성해지는 것도 당연한 사실이겠죠?
 
더불어 잡다한 이론과정이 아닌 실제 취업을 위한 실제 개발을 위한 실제 프로젝트를 위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청자격은 취업을 목적으로하는 고용보험미가입자(실업자 또는 미취업자)이며

내일배움카드는 필요없으며 취업성공패키지 2단계의 훈련으로도 가능합니다!!


신 청 : 1단계 (KOSTA EDU사이트 신청) - 2단계 (구글폼을 통한 신청서 제출)

              *2단계까지 완료하시면 2일이내 서류심사를 거쳐 대면인터뷰일정 조율로 연락드립니다.

              *각 단계의 파란글씨를 클릭하여 진행해주세요!


문 의 : 엄민지 선임연구원 031 - 606 - 9304 / 김지연 연구원 031 - 606 - 9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