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사용사례 분석

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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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사업 내 특정 SW 개발 프로젝트의 환경 및 특성에 적합한 SW프로세스의 선정 기준을 이해하고, 각 프로젝트에 특화된 SW프로세스를 정의함에 있어 요구공학 활동을 계획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한다. 요구분석 산출물 간의 메타모델을 이해하고, 프로세스, 데이터, UX 및 서비스 모델들과 일관성이 있는 Use Case의 도출 및 Use Case Scenario 작성 기법을 실습을 통해 습득함.

교육내용

가. Use Case 도출 및 활용 나. Use Case Scenario 작성 다. Use Case 구현(Realization) 라. Use Case 분석 실습 마.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원리 바. 객체설계 패턴(Object Design Pattern)과 Implementation-Level 사. UML Class Diagram 아. 디자인패턴의 Java 구현 자. 객체설계 실습

교육대상

수강 대상
개발 경력 6~10년의 중고급 개발자

신청 자격
협약기업 재직자(고용보험 납부) 및 회원사 재직자 지원가능

과정 수강 안내
1. 과정 개강/폐강 확정
개/폐강 여부는 개강 1주일 전에 확정됩니다. 추후 과정 확정 여부 및 기타 안내사항은 교육을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개별 안내 드립니다.
2. 교육 대기상태
교육 대기상태에서는 수강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강이 확정 된 후 교육 승인되신 분들은 교육 '확정' 상태로 변경됩니다.
3. 개강 안내
개강 안내 메일 및 문자는 개강 일주일 전에 발송됩니다.


패널티 안내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교육과정일 경우 교육을 받고 싶어도 받지 못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아래 경우에 패널티가 부여됨을 알려드립니다.
- 교육 당일 사전 연락없이 결석 시 (당일 No Show)
- 교육 중 사전 연락없이 이탈 시
패널티를 3번 이상 부여받은 경우 수강생은 3개월 동안 수강제한을 받습니다.
이러한 수강생이 3분 이상일 경우 재직 중이신 회사의 모든 수강생은 3개월 수강제한을 받습니다.



과정 커리큘럼


가. Use Case 도출 및 활용
나. Use Case Scenario 작성
다. Use Case 구현(Realization)
라. Use Case 분석 실습
마.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원리
바. 객체설계 패턴(Object Design Pattern)과 Implementation-Level
사. UML Class Diagram
아. 디자인패턴의 Java 구현
자. 객체설계 실습


비대면 과정

해당 과정은 Zoom을 통한 비대면 라이브 과정입니다.
필수는 아니오나 과정 수강 시 캠 활성화 요청 드립니다.

문의센터

[판교 교육장] 031-606-9337, [가산 교육장] 02-6278-9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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