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경영, 제품개발, 창업의 성공전략 및 프로세스

교육일정

결과가 없습니다.

교육목표

수익 동반 지속 성장 가능한 SW제품 사업의 기획, 창업 및 경영을 위한 전략 및 프로세스를 이해한다.

1990년대 말 닷컴 붕괴는 혁신적 SW기술 기반의 신사업개발이 내포하는 사업위험요소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다. 오늘날 클라우드, 소셜, 모바일, 빅데이터 등 IT추세가 SW제품(패키지SW 및 임베디드SW) 및 클라우드서비스 산업의 신사업개발에 새로운 기회를 열고 있다. 닷컴 붕괴의 전철을 밟지 않고, 지속성장 가능한 SW사업을 기획, 경영할 수 있는 전략 및 프로세스를 살펴본다. 2000년대 이래 많은 SW신사업의 성공/실패사례를 분석하고, SW 신제품 개발, 창업 및 경영의 최근 Global Best Practice를 정리하여 소개한다.

교육내용

교육대상

<훈련대상 요건>
SW제품(SaaS 및 임베디드SW 포함) 기업 종사자 및 창업자

<훈련대상>
협약기업 재직자(고용보험 납부) 및 회원사 재직자 지원가능

※ 교육신청은 대기상태로 협회의 교육 승인 후 수강이 가능합니다.
※ 교육 대기상태에서는 수강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강안내 메일 및 문자는 교육 승인되신 분들에 한하여 개강 일주일 전에 발송됩니다.
※ 과정별 모집인원에 따라 변동 및 폐강 될 수 있으며, 이는 개강 일주일 전에 확정됩니다


<패널티 안내>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교육과정일 경우 교육을 받고 싶어도 받지 못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아래 경우에 패널티가 부여됨을 알려드립니다.

1. 신청 후 개인사정에 의해 사전 연락없이 3회 이상 수강 취소시
2. 강좌 미수료 3회 이상시

패널티를 부여받은 수강생이 3분 이상일 경우 재직 중이신 회사의 모든 수강생 3개월 수강제한을 받으십니다.


문의센터

[판교 교육장] 031-606-9337, [가산 교육장] 02-6278-9353

연관과정

선수과정

  • 결과가 없습니다.

SW 경영, 제품개발, 창업의 성공전략 및 프로세스

후수 과정

  • 결과가 없습니다.